오늘은 여행에 사용될 새로 산 헬멧에 관하여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처음에 이것을 리뷰쪽으로 올려야하나 고민했었는데 그냥 여행의 준비로 올릴려고합니다.

뭐.... 이것도 여행 준비의 한단계이니까...

그리고...

리뷰쪽은........

죽어가고 있으니까...ㅋㅋㅋ

 

무튼 헬멧을 사기위해서도 많은 고난이 있었답니다...ㅠㅠ

 

 

헬멧 박스가 두개가 있죠.....;;

 

 

 

처음에 ebay에서 중고로 하나를 샀었는데 사이즈를 S로 샀습니다.

사이즈가 55-56cm라는데 군대에서 56을 착용했던걸로 알아서 샀더니...

받자마자 착용하고 다녔는데 10분도 안되서 머리에서 쥐가나더군요..ㅎㄷㄷ;;

그래서 길고긴 시간끝에 결국 팔수있을때까지 올려보고 이참에 인터넷에서 새재품을 사기로했죠~

그래도 모델은 마음에 들어서 HJC으로 밀고나갔습니다.

 

 

그리고 약 2주뒤~ 이번에는 박스가 크네요~~;;

이 소포를 받는데도 많은 사연이 있었다는...;;

어느날부터 집앞에있는 대문을 닫고 다녀서 우편배달부가 들어오질 못했는지 우체국에 보관을 했었는데 그것도모르고 몇일째

기다린거죠... 그러다 헬멧을 산곳에 메세지를 보내니 벌써 보냈고 소포 번호를 말해주길래 알아보니

몇일동안 우체국에 모셔놨던것...;;

다음날 바로 우체국으로 달려가서 수령해왔습니다.

역시.... 영어공부합시다...;;

일단 알고봐야 몸이 고생을 안하지..ㅠㅠ

 

 

역시나 새재품이라 그런지 박스안에 충격완화 공기 봉지도 들어있네요~ㅎㅎ

드뎌~ 개봉박두~!!!

 

 

자랑스러운 대한의 메이커 HJC CL-MAX

 

 

 

이번에 살때는 은색이 아닌 약간 더 어두운 회색으로 선택했습니다.

 

 

새로이 디자인된 flip up형식의 헬멧으로

보다 편한 여행을 생각해서 오픈페이스 헬멧을 사려다가 요놈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뒷태도 이뿌장한게 좋군요~ㅎㅎ

 

 

이번에는 사이즈 M을 사서 착용해보니 딱 맞더라구요~

볼쪽이 약간 답답하지만 착용하다보면 어느정도 자연히 제 얼굴형에 맞춰지므로

그렇게 심하진 않습니다.

 

 

 

위에보이시는 빨간색버튼을 앞으로 당기며 올리면 이렇게 flip up으로 오픈페이스 헬멧으로 바뀝니다.

 

 

처음에 브라이튼 바이크 매장을 가니 조금더 욕심을 부려서 블루투스 내장형으로 사려했지만

100파운드가 넘는 가격에 조심히 내려놨드랬죠..ㅋㅋ

 

 

요거~

턱쪽에 바람이 통하지 안게 만들어놓은 센스~!!!

요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냥 작은천으로 만들었지만 다른 비싼헬멧중에 없는 모델도 있거든요~

세심한 센스~!!

 

 

뒤쪽으로 숨구멍 두개가 있군요~

그리고~

 

 

앞쪽에도 두개가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단단하게 생긴 턱끈~!

 

 

입쪽에 또다른 통풍구멍으로 3단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HJC CL-MAX~!

 

 

부속으로 밖으로 싸는 천과

 

 

기타 예비 부속 그리고 메뉴얼등이 있습니다.

 

스쿠터 여행에 있어 그래도 어느정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헬멧이므로 어느정도 돈을 투자 하였습니다.

그래도 투자한만큼 생각외로 더 마음에 들어서 괜찮네요~

 

 

 

Posted by kwonddolgg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