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시아횡단....

그것도 50cc스쿠터로...

 

"미쳤냐?"

 

"진짜 할꺼야??"

 

"중동은 어떻게 지나가려고....???"

 

"뭐때문에 왜 하는건데....????"

 

나도... 몰라~ 그냥... 진짜 그냥....... 정말로 그냥............

다른 질문들은 모두다 쉽게 대답할 수 있지만 뭐때문에...?

왜..?하는거냐는 지물에는 쉽사리 대답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혼자서 문득 생각하며 내가 왜 이런 여행을 하려고 하는거지...라고 물어봐도

확실한 답은 없습니다.

정말이지 그냥 해야겠다는? 그런 생각은 강하지

왜..?라는 이유를 꼭! 굳이!! 말하라고하면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그러니 이렇게 생각이없으니 이런 여행도 하는거겠죠??ㅋㅋ

 

무튼 지인들이 물어보는데 정말 할꺼냐고 자주 물어봅니다.!!

그럼........

여러 회사나 제 블로그 포스팅이나 일을 이렇게 벌려놨는데 당연히 가야겠죠~?ㅋㅋ

농담조금 썩어서 요즘 유라시아가 저를 부르는 소리에 잠을 똑바로 못자고  있답니다...ㅎㅎ;;;;

 

일단!!!

정말이지 처음에는 그냥 스쿠터만 있으면 그다음엔 출발하면 되겠지란 생각으로 있었지만

학생인지라 막상 여행경비가 부족한 관계로 제가 여행중 사용될 제품의 회사에 스폰을 요청한결과

(아직 정확한 결론이 나지않아 회사의 이름은 거론하지 않겠습니다. )

몇개의 회사에서 긍정적인 회신을 해왔고 현재 경비문제의 가격을 놓고 얘기중입니다.

그리고 하나의 신문사에서 여행기와 출판사관련 스폰도 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은것 까지 입니다.

그래도 기업과 신문사를 합치면 대략 100개의 메일을 쓴것같은데 어느정도 효과가 있어서 그나마 한숨돌리는군요~

 

그리고 또하나의 문제가 바로 각나라를 스쿠터로 방문할때의 서류입니다.

가장 크게 작용하는 서류가 그린카드라는 보험과 까르네라는 서류라는데

솔직히 아직 자세한 자료는 없구요

다음주중으로 서류를 작성하고 신청을 할까생각중입니다.

그린카드의 경우 유럽에서 효능이있는데 몇가지 정보를 작성하고 신청비만 내면 발급이 쉬울것같지만

까르네라는 국가간의 바이크나 차를 가져갈때 관세를 면제해준다는 뭐.. 그런 내용인것같은데

이건 한국에있는 분들도 받기가 힘들다고하네요...

그냥......

국경가서 빌면 안될까나.......

너무.............

복잡해....ㅠㅠ

무튼 여러 사이트에 그린카드와 까르네에 관련하여 질물을 드려보지만 쉬원하게 답변을 받을수는 없군요...

결국 혼자 힘으로 해야할듯한데... 이놈의 영어실력이...ㅎㄷㄷ;;

 

다음으로 여행 출발 날짜를 조금 앞당겼습니다.

5월17일로 5월말에서 6월초였던 여행시작 날짜가 5월중순으로

조금이나마 빨리 출발하려고 최대한 앞당긴 날짜입니다.

그럼 이제 거의 영국생활도 한달정도가 남았군요~

거기다가 5월 첫째주에 친누나가 일주일간 영국에 놀러와서 여행준비를 못하고

5월둘째주는 영국생활 마무리하고 친구들이랑 헤어진다고 하면 

이번 4월달까지 모든 여행준비를 마쳐야된다는 말인데

이제 2주일안으로 모든걸 마무리지어야한다는 말이겠죠...;;;;

ㅎㄷㄷ....

 

 

 


Posted by kwonddolggi
: